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1/ 4회8시간] 4일만에 목표점수 감사합니당!!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박*영 [IM1/ 4회8시간] 4일만에 목표점수 감사합니당!!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IL, 획득 등급은 IM1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지혜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취업준비생입니다. 지원하기 위해서는 OPIC성적이 급하게 필요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영알못이 4일만에 획득한 IM!!(feat.금손 이지혜 강사님)

성적인증!! 이 강의는 제가 모아두었던 돈으로 들은 수강후기입니다!!(사진첨부)

#6.12어학원#오픽#오픽학원#오픽인강#수원오픽#오픽단기간#오픽점수#오픽시험#opic#OPIC#토익스피킹


저는 수원점에서 취업때문에 급하게 오픽을 준비했어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토익을 못보기도 한데...지원서 마감일이 일주일정도 남은 상태여서 ㅠ 4일만에 시험을 못보면 그 이후에는 지원 불가상태...

근데!! 정말 간절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가서 말하고 왔더니!! IM이 나와서!!!정말 놀랐어요...

이전에도 오픽 시험을 본 적이 있었는데ㅠ 번번히 실패만 했어요...그리고 수 많을 후기 글을 찾아보면서도...엄청 좋은 점수가 빨리 나왔다고 하지만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있는 분들이 빨리 나오니까...나는 어떤 점수가 나올지 모르겠다는 걱정도 많았구요...그런데 토익도 점수가 엄청 낮은 제가 이렇게 오픽에서 점수를 4일만에 빨리 받다니 놀라웠어요!!!

제일 좋았던건 담당 선생님의 피드백과 스크랩트 구성이였어요!! 최대한 제가 최근에 했던 일들과 연관시켜서 만들어 주시는데 전 마법사인줄...ㅇㅅㅇ 왜냐면 제가 최근에 집에만 있었는데 그래도 그나마 비슷한 일로 구성해주셔서 임기하는데 도움이 엄청 되었어요!!

그다음은 육하원칙!! 정말 이건 어느 질문을 받더라도 대답할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신기한 방법이더라구요!! 정말 도움도 많이 되었구요!!



P.S) 참고로 저는 취업 준비생이에요... 제가 힘들게 벌어서 모아둔 비상금으로 급하게 등록을 했는데요 수많은 6.12어학원 후기를 보고 상담사 분하고도 전화를 엄청 많이했어요...점수 못받을까봐...

근데 정말 등록하길 잘한 것 같아요...특히 담당멘토님이 정말 수업이 끝나고도 주신 도움들와 피드백이 빛을 바랜거같아요!!
이지혜강사님!!!!항상 옆에서 든든하게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지혜강사님 is 뭔들 ㅍㅇㅍ!





저는 제가 시간이 모자라서 공부를 많이 못했지만!!기간을 더 넉넉하게 잡고! 여러분도 노력한다면 더 높은 점수 받으실거에요!!
여러분 학원강사님 실력은 정말 인정합니당!!




많이 찾아보고 선택한 6.12어학원 100%가 아니라 120%추천합니다!!
















자 고민은 그만하고 바로 전화하시죠.
(시작이 반이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