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6점(Lv.4) / 4회8시간] 홍자연강사님 감사합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김*홍 [36점(Lv.4) / 4회8시간] 홍자연강사님 감사합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화상강의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3등급, 목표등급 4등급, 획득등급 4등급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홍자연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현대모비스 재직중인 수강생입니다. 회사에서 진급때문에 SPA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과장 마지막 년차에 와서야 급하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는 자신이 없었던 터라 SPA 시험을 어떻게 준비를 하야될지 고민만 하다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그리고 진급년차에 맞닥드려 공부하려다보니 심리적 부담이 컸습니다.


처음에 SPA 문제집 2권 구입해서 공부를 시작했었는데 SPA 시험을 치고는 기대와는 달리 생각보다 낮은 점수에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612어학원을 수강하고 나서부터 SPA시험준비를 하는데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빠른 시간내 SPA 목표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티칭해주신 홍자연 강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기쁜 마음으로 수강 후기를 작성합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저는 회사 진급목적으로 SPA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빠른시간내 목표등급을 획득하고자 612어학원을 수강하였던 것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저는 진급 인사고과 때문에 시간적인 압박이 있었기에 612어학원을 4회로 단축수강하였고 SPA시험은 수강중 2회, 수강 완료후 2회 시험을 쳤습니다. 결과는 수강중 2회는 근소한 점수차로 목표등급 미달이었고 3회차 때 목표등급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4회차 시험점수는 안나왔지만 몇 점이 나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1~2회 시험 응시 때까지는 어찌나 긴장되던지 떨면서 시험을 쳤었는데 역시 수강 완료후에는 긴장이 덜 되더라구요.


저는 612어학원 홍자연 강사님이 티칭을 해주셨는데 저를 위한 맞춤식 강의를 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브레이킹 질문항목은 저에게 익숙한 패턴과 표현들을 활용하여 문장을 만들어주시고 이를 활용하여 조금만 응용해서 여라가지 유현의 질문에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사진 및 그래프 묘사는 유형별 패턴 및 묘사순서 등을 알려주셔서 시험시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가장 어려운 Article Summary~!! 끊어듣기 및 생각 할 때 시간을 벌기 위한 말하기 방법 등을 티칭해 주셨고 여러가지 Summary 문제들을 공유해주셔서 수업시간 후에도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영어학습 할 수 있는 SNS, 웹사이트 정보도 공유해주셨는데 SPA 시험 준비하는데 아주 유익한 정보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홍강사님과 수업시 수업전 미리 예습을 해갔었는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충분히 표현 할 수 있어서 예습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612어학원을 수강하면서 빠른시간내 4등급을 획득해서 기쁩니다. 하지만 좀 더 노력해서 주재원 진출을 목표로 공부하고자 합니다. 독학을 하기보단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무료수강권 1회 조심히 요청드립니다.^^


바라는 점은 없고 어제 SPA 목표등급 획득했지만 기쁜 마음이 오늘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612어학원과 홍자연 강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