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42점 / 3회 6시간] 자신감을 갖게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김*오 [42점 / 3회 6시간] 자신감을 갖게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 없음, (목표 등급) 35점, (획득 등급) 42점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3회 6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세준 강사님, 노연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ㅇ회사에서 승진 필수조건으로 필요했기에 SPA에 응시 하였습니다.
ㅇ영어 공부를 오랬동안 안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황이었는데... 강사님들과의 수업을 통해 그나마 SPA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조금 갖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ㅇ기출문제
1) 오늘 어떠냐는 인사에 대한 대답(아이스브레이킹)으로 시작
2) 비오는 날과 눈오는 날 중 어떤 날을 더 좋아하냐?
->비오는 날을 종하하는데 그 이유는 비오느날 드라이브 가기 좋은 장소를 알고 있다고 하면서 "장소" 패턴 사용
3) 듣고 요약하기 (사무실 동료 중에 한명이 다이어트를 위해 책상에서 밥을 먹어서 냄새 또는 위생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주인공은 상부 보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함)
* 꼬리 질문 4~5개 연속을로 받음 (니 생각은 어떠냐? 너 같은면 어떻게 할래? 상부에 보고 말고 직접 이야기하는건 어떠냐? 직접 이야기 하면 어떤 문제가 일어나겠냐? 등등)
4) 질문이 정확히 생각나지 않는데... 직전 "듣고 요약하기" 및 "꼬리 질문"을 잘 대답하지 못해서..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취미" 패턴을 2개를 연속으로 붙여서 길게 대답함
4) 사진 설명 (들판에 남자 3명이 사냥하는 모습으로 서 있는데, 나머지 1명은 총이 아닌 진공 청소기를 들고 있는 광고 장면을 표현하라고 함)

ㅇ담당 강사 후기
김세준 강사님/노연준 강사님 두분의 실력은 의심할 여지가 당연히 없고, 추가적으로 영어에 자신감이 없는 저에게 자신감도 북돋아 주시고 동기 부여를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났습니다. 비록 수업을 6시간 밖에 안 들었지만, 이유 모를 자신감을 갖게 됐고 패턴을 믿고 무조건 암기 했던 것이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영어에 두려움을 갖거나 자신감이 없는 수강생이 많을텐데, 많은 힘과 도움을 지금처럼 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