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5점/4회8시간] 8시간만에 목표점수 고맙습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백** [35점/4회8시간] 8시간만에 목표점수 고맙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점수 : SPA 25, 목표점수 : SPA 35, 획득점수 : SPA 35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현경, 최고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1. SPA 취득 동기

- 진급



2. 직업

- 회사원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5. SPA 목표점수 획득 후기

- 인강으로 1년이 넘게 공부하다가 도저히 안되어서 1대1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인강에서는 영어 문장을 통채로 외우라고 하고, 이렇게 공부를 하니 SPA 시험때 무슨 순서로 말해야 되는지 정리도 안되고, 말도 제대로 못했었습니다.

612 어학원에서는 한국어로 술술 나오도록 먼저 연습한 후 영어로 말하는 것을 훈련하라고 가르쳐 주신게 실제 시험에서 큰 도움이 되었네요.



1회차/2회차는 이현경 강사님께 수업을 받았고, 강사님께서 유형별 패턴을 잘 잡아 주셨어요.

유형별로 제 생각을 먼저 물어보시면서, 저한테 익숙한 내용 및 문장으로 패턴을 잡아주셔서 훨씬 기억하기 편했네요.

또한, 동일한 한국어 문장도 여러가지 영어 문장으로 표현해주시고, 저한테 익숙한 문장으로 최종 패턴을 잡아주신게 너무 감사했어요~



3회차/4회차는 최고은 강사님께 수업을 받았고, 아티클써머리/픽쳐/그래프 및 실전연습에 대한 수업을 진행해 주셨어요.

각각에 대한 틀도 잘 잡아주셨고, 수업도 편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험볼때 항상 자신감이 없었는데, 시험볼때 자신있게 말하고, 공부한건 최대한 말하라고 말씀해주신게 시험때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1년이 넘도록 인강을 들었어도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했는데, 4회차 (8시간) 만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네요.

다시한번 이현경 강사님, 최고은 강사님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