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4회8시간] 612노하우 만족도 100점!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유*목 [IH / 4회8시간] 612노하우 만족도 100점!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없었고 획득 등급은 IH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세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이제 곧 취업을 앞둔 대학생으로써 방학 때 최대한 스펙을 쌓고 싶어서 오픽을 준비하고 싶었지만 시험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시험이 굉장히 막연하게 다가왔고 평가기준이나 시험정보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오픽시험이 말하기 시험이다 보니 대형학원보다는 과외식의 일대일 수업을 받아야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컸고 인터넷에서 단기간에 오픽 준비가 가능하다는 광고를 보고 612어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612 학원의 장점은 기출 데이터베이스가 쌓아져 있었고 문제들을 분류해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가 쌓여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주제가 쉬운 문제라 하더라도 생각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고 좋은 답이 바로 떠오르지 않아 당황할 수 있는 점이 오픽의 최대 변수였던 것 같습니다. 4번의 수업을 통해 최대한 기출문제를 같이 학습하였고 제 경험에 기반하여 여러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돌발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게 준비해주신 점이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도 스크립트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였고 스크립트에 익숙해져 시험을 보는 와중에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주제에 더 살을 붙여서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험 전날 마지막 수업을 가져 기출문제를 함께 훑고 선생님이 피드백을 해주시는 형태로 수업을 진행했는데 같이 훑었던 기출문제에서 시험문제로 출제된 질문들이 있었어서 전날 준비했던 답변을 수월하게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학원의 커리큘럼 외에도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시험을 더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발음을 꼼꼼하게 점검해주시고 또 사용하면 좋은 표현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시험을 떠나 제 영어실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격려를 많이 해주신 덕분에 더 자신감도 붙고 더 거리낌 없이 잘 얘기하고 올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라인 어플로 실시간으로 피드백도 많이 해주셨고 질문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낯가림이 있는 성격 때문에 수업도 걱정이었지만 시험을 볼때 어색하진 않을지 잘 얘기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는데 선생님께서 텐션이 높으시고 호응을 많이 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수업하고 즐겁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었고 시험을 볼때도 선생님과 떠든다는 생각으로 시험에 임하니까 더 자연스럽고 활기차게 대답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긴다면 또 김세준 선생님께 수업을 받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었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