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작년 9월부터 현재까지 만족하며 수강중입니다. > 회화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회화
서*선 작년 9월부터 현재까지 만족하며 수강중입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 영어회화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재수강이고 작년 9월부터 수강 중입니다.
내게 필요한 수업(커스터마이징)이 이루어졌나요?
매우 만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 되었나요?
매우 만족
강사의 전문성은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매우 만족
수업 분위기는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강사님의 피드백은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당담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으신 경우 여러명 작성 가능합니다. )
노연준
회화 수강 동기와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9월부터 영어회화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회화 수강 동기는 영어회화 실력을 갖추고 싶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담당 강사님과 수업 후기
저의 강사님은 노연준 강사님입니다. 영어회화 수업 시작 당시의 저의 영어 실력은 간단한 자기소개정도만 가능했었습니다. 자기소개라고 해도 이름, 나이, 직업 정도만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영어 공부를 스무살 이후로 해 본 적도 없고, 약 20년동안 일본어로 생활하고 일하며 더더욱 영어를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612 어학원의 레벨테스트도 영어로 볼 수 없었고, 첫 수업을 위해 퇴근 후, 강남으로 가는 동안에도 많이 긴장했습니다. 그렇게 노연준 강사님과 수업을 하게 되었고 작년 8월? 9월부터 시작된 영어공부를 현재 22년 5월까지도 하고 있습니다. 우선 강사님은 틀려도 되니까 우선 말하고 보자! 라는 편한 수업 분위기로 이끌어 주시고, 무엇보다 제 질문에 대해 자세히 답변해 주십니다. 저의 일본어식 영어 발음을 하나하나 교정해 주시고 도중에 외국 회사와의 면접의 기회가 있었는데, 당시 제 실력으로는 불가능한 도전이었으나 정말 한팀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본인 일처럼 같이 준비해 주셨고, 그 덕분에 또 다른 기회가 생겼습니다. 극도로 영어를 싫어했던 저였는데 강사님과의 수업에 가능한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싶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영어 공부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으시거나 영어회화와 문법을 동시에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노연준 강사님과의 수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특별히 바라는 점은 없습니다. 데스크에 계신 분들과 카톡으로 대응해준신 분들이 항상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