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6회12시간] 실전체크를 통해 부족한 점을 많이 보완했음.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지*준 [IH / 6회12시간] 실전체크를 통해 부족한 점을 많이 보완했음.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무등급, 획득등급은 IH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박민지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원, 사내에서 제공하는 연수기회를 얻기 위함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오픽 첫시험~ 시험장입장! 이렇게 다닥 다닥 붙어서 여러명이 동시에 시험을 보는거에 당황~ 오리엔테이션 하고 박민지쌤 실전 훈련으로 주제선정 완료. 회사원이지만, 일하지 않는걸로 ㅎㅎㅎ 시험시작! 돌발질문, 콤보문제로 당황했지만 민지쌤과 함께한 실전훈련에서 먼저 당황해봐서 좀 덜 당황하고 대응함~~ 자꾸 유년기를 물어봄. 기억도 안나는데~~ 상황극 2문제! 카페에 올라온 상황극 설명 동영상을 꼭 보라고 하셔서. 덕분에 상황극에 잘 대처함! 시험시간 40분! 최소 13문제를 풀어야 한다고 해주셔서 다소 스피드하게 얘기하다보니 15문제 다 풀었음! 주위에는 사람이 별로 안남아 있어서 앞을보니 37분 경과되었다고 보임. 느긋하게 말했으면 시간초과했을거 같음. 612어학원 처음 방문시 인터뷰를 박민지쌤이 해주셨는데 블랙스크린 앞에서 바로 실전문제! 처음이라 긴장하고 어버버 했지만~ 바로 오픽적응! 1-4회차 까지 스크립트 작성. 총알준비. 5,6회차 때 실전체크 를 통해 부족한 부분 확인 및 보완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어로 말 할 수 있는 수준이 된후에는 각 주제에 대해 한글로 대응을 어떻게 할지 작전을 짜두는것이 도움이 됨. 돌발질문에 작성했던 스크립트를 바로 가져오기는 어려웠고 일부분이라도 끼워맞추어서 말을 많이 하려고했음.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