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8회16시간] 고강도 트레이닝 굿입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원 [AL / 8회16시간] 고강도 트레이닝 굿입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등급무, 획득등급은 AL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8회 16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차원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영어시험을 준비해볼까 하던 찰나에 회사에서 진급시험을 보려면 오픽 점수가 있어야 한다고해서 영어실력향상겸 진급 준비겸 겸사겸사 오픽응시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 기출문제 : '좋아하는 음악, 라이브 공연 본 경험,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경험, 살고있는 집 소개, 친구에게 해변여행 제안하기, 약속했던 해변 여행 취소해야할 때 같이가기로한 친구에게 연락하기' 가 나왔었고 등 그 밖엔 기억이 잘 안납니다.

2. 합격후기 : 시험때 제가 말한 수준이 강사님께서 원하시는 AL수준에 못 미친것 같아서 AL이 나올거라고 생각 안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더 높은 AL기준으로 고강도 트레이닝을 해주셔서 그런지 시험결과는 AL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강사님이랑 연습할 때 늘 "나는 TALKATIVE한 사람이다" 라는 걸 보여줘야한다고 코치해주신 덕분에 시험에서도 쉴새 없이 떠들었습니다. 그덕분에 높은 성적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강기간이 끝나도 목표점수 AL이 나올때까지 계속 피드백 해줄테니 혼자연습하면서 끙끙대지말고 언제든지 질문하라는 말씀에 감동받았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좋은 점수 받았고 영어실력도 향상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학원비가 비싸서 좀 후덜덜했습니다... 물론 적은 스크립트로 효과적인 오픽점수를 낼 수 있는건 612학원의 최고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말로 단기간에 목표 오픽 점수만 필요한 사람이라면 이정도 학원비 내도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당장 오픽 점수는 필요없고 순수 영어실력향상을 위한 사람은... 좀 더 저렴한 다른 학원에서도 영어실력향상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학원비가 너무 쎄서 이번 영어오픽 말고는 다른 수강 더 신청하는 건 엄두가 안나네요... 가격만 좀 더 내려간다면 중국어도 612어학원에서 공부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