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4회8시간] 4회만에 영어에 대한 감도 생긴 것 같아 좋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오*철 [IH / 4회8시간] 4회만에 영어에 대한 감도 생긴 것 같아 좋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등급, 획득 등급은 IH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수민 선생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OPIc 취득 동기는 첫번째로 단순히 영어를 잘하고 싶었고,
두번째로 이직을 하든 승진을 하든 영어점수가 필요해서 영어공부 하는 김에 점수도 획득하자 였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612어학원을 알게 되었고, OPIc 점수 획득을 우선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하여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무등급에서 갑작스럽게 OPIc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이기에 남자선생님의 목소리톤을 들으면서 수업을 받고 연습해야 더 자연스러울 것이라 생각했고
이수민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말할 수 있게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으며, 더욱 입에 잘 붙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업 중간중간 실제 영어회화에서 사용되는 관용어구도 알려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6회 수강을 신청했는데 급하게 이번달 안으로 점수가 필요하여, 학원에서는 추천하지 않지만 4회만 수업을 듣고 바로 시험을 보았는데 감사하게도 목표했던 IH 등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아직 4회밖에 안들어서 부족하지만 영어에 대한 감도 조금 생기는 것 같아 좋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일반 회화나 그룹 수업과 같이 점수 취득을 위한 수업 외에 영어와 더 친해질 수 수업도 많아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점수를 취득할 수 있기에 메리트는 있지만 처음 시작할 땐 금전적 부담감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조금은 저렴한 수업도 제공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