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4회8시간] 취약한 부분을 잘 보완해주셨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양*혜 [AL / 4회8시간] 취약한 부분을 잘 보완해주셨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 없음, 획득 등급 AL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시험 2번 응시)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박소현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대학교 4학년으로 본격적으로 취업을 준비하게 되면서 OPIc과 TOEIC SPEAKING이라는 시험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기간에 높은 레벨의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OPIc이라는 시험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OPIc 시험을 응시해본 적은 없었으나 기본적인 영어 베이스가 있어서 AL을 목표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사실 처음 응시한 시험에서는 IH를 받아 한 번 더 응시하였고 AL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험에서는 2-4 수영 콤보, 5-7 날씨 콤보, 8-10 파티 콤보, 11 롤플레잉 (친구 커플 저녁식사 초대)의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앞의 문제에서 시간을 많이 소모하여 뒷 문제들을 스킵하였습니다.
두 번째 시험에서는 2-4 친구/가족 소개, 5-7 지형 콤보, 8-10 음악 콤보, 11-13 롤플레잉 (호텔 수영장), 14 거주 특성의 문제를 받았습니다. 14번까지만 대답하고 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첫 번째 시험에서도 4번의 수업 시간동안 배웠던 스킬과 제작한 스크립트를 통해 대답을 하였으나 긴장한 탓에 말을 늘리고 시간 조절을 잘 하지 못해 롤플레잉 문제까지 도달하지 못했고, 이 때문에 IH를 받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 준비했던 자료들을 다시 한 번 복습하여 1주일 후에 다시 시험을 쳤고, AL을 받았습니다.

4번의 수업 모두 박소현 강사님과 함께 했습니다. 저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대화하는 형식의 수업을 원했는데, 박소현 강사님께서 유쾌한 분위기를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또한 제게 질문을 많이 해주시고 제 얘기를 많이 풀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제 얘기를 토대로 스크립트를 잘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제가 취약한 부분을 잘 보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수업 시간 이외에도 질문과 피드백을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4회 8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사님의 도움으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시간 예약을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