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2회4시간] 신기한 '나만의 스토리라인' 구상이 신기했습니다 :)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홍*선 [IH / 2회4시간] 신기한 '나만의 스토리라인' 구상이 신기했습니다 :)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IM2 였으며 획득 등급은 IH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2회 4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한주희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8월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 이직 준비중에 있는 취준생입니다 :)
어려서부터 영어 말하기를 좋아하고 자신이 있어 영어 말하기 시험에서 높은 등급을 받아 경쟁력을 갖추고자 '원어민과 대화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영어 말하기를 목표'로 하는 OPIc 시험에 응시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612 어학원을 다니기 전에 저는 인강으로 OPIc 공부를 독학했습니다. 말하기 시험이라 같이 연습할 파트너가 필요하다고 느꼈지만 코로나로 인해 스터디 모임을 할 수 없게 되어 혼자 질문에 대한 대답을 녹음하며 연습했습니다. 하지만 피드백을 직접적으로 해주실 선생님이 없어 '내가 잘하고 있는건가' 항상 의문이 들고 답답했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612어학원을 알게 되었고 전화 상담을 해주신 직원의 학생을 위한 진심이 느껴져 진지한 고민 끝에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612어학원에서 처음 수업을 듣던 날 강사님께서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말하기 연습을 시키시며 제 수준에 맞는 유용한 표현들을 알려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과 계속 말하기 연습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나만의 스토리라인'을 구상할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외우지 않고 미리 정해진 스크립을 기억해내려고 하는 것이 아닌 순전히 나만의 스토리라인을 구상하여 말하는 연습을 하다보니 실제 시험장에서 더 자신감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원하는 목표인 AL을 아쉽게 달성하지 못했지만 높은 등급인 IH를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주신 한주희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지금처럼 꼼꼼한 강의와 친절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