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10회21시간] 상당히 효율적인 접근방식으로 IH.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한*형 [IH / 10회21시간] 상당히 효율적인 접근방식으로 IH.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화상강의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IM1, 획득 등급은 IH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10회 21시간 소요되었습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지혜 강사님16시간, 윤서 강사님 5시간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국내영업을 20년 하다가 올해 3월에 해외영업부로 발령을 받게되어 2월부터 OPIC준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OPIC은 승진을 위해 3년전에 사내강의를 듣고 IM2를 받은 상태였으나 시험보고 전혀 영어를 공부하지 않아
IM2라는 성적은 무용지물이 되고 있었고, 해외영업으로 왔기 때문에 IH 이상의 점수가 절실한 상태였습니다.


예전에 공부했던 스크립트를 보고 독학을 할까 하다가 수많은 문제에 대한 답을 외울 자신이 없어
OPIC 학원을 알아보게 되었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1:1위주의 학원을 찾아보다가 612 어학원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존에 OPIC을 공부하면서는 각 문제의 유형별로 그에 맞는 답안을 외우고 비슷한 답안을 다른 질문에 혼용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긴 하였으나 그 폭이 아주 작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OPIC을 준비할때 수많은 답안을 공부해야 하고 외워야 해서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 밖에 없었고, 막상 시험에 임할때는 외운 스크립트가 잘 생각이 나지 않아 당황한 기억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612수업방식은 자신에 맞는 15~16개의 스크립트를 강사님과 같이 스토리를 엮고 이를 수많은 질문유형에 대응할 수 있도록 연습하고 응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니까 그만큼 머리속에 잘 이해되고, 외워야 할 스크립트의 수도 현저히 줄어들어서 상당히 효율적이라 생각됩니다.


612방식을 보고 강의를 듣기로 결심하고 강사님과 스크립트를 만들때에도 반신반의하는 생각도 들었으나 응용연습을 하고 문제를 풀어 나가면서 아 ! 나도 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그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 드디어 IH 성적표를 받게 되었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스크립트를 만들면서도 이를 응용하는 부분에 대해 수강생이 확신이 들 수 있도록 어떻게 활용하는 것인가에 대해 중간중간 간략한 설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하튼 612를 선택하여 제 인생에서도 OPIC IH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되었네요...감사합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