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4회8시간] 그동안 말하기 습관을 지우고 다시 612 패턴으로!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한*환 [IM2 / 4회8시간] 그동안 말하기 습관을 지우고 다시 612 패턴으로!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IM1, 획득등급 IM2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0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석훈 선생님, 한주희 선생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저는 호텔에서 근무하고 있고 서울에서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한두환입니다.
회사 진급 때문에 성적이 필요한데 혼자서 줄곧 독학 공부만 하다가 OPIC 시험을 보면 IM1만 나오는 사람입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출문제는 돌발 문제 포함해서 전부 아는 콤보 형식으로 나왔습니다. 잘은 기어이 나지를 않습니다만..
- 음악듣기..
- 해변가기
- 집에서..
- 은행..
- 약속 못가는 상황 등등

매번 시험을 칠때 IM1만 나와서 한 6번 정도??
처음에는 뭐가 문제일까? 조금만 하면 되겠지.. 라고 편하게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IM1만 나오는 현실에 저는 너무나도 스트레스가 많았었습니다. 왜냐하면 회사 진급을 위해서 무조건 IM2가 필요했기 때문이었죠..


시간도 너무 촉박해서 저는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612어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레벨테스트와 족집게 마냥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었지요..
레벨테스트할적에 4회만 하면 되겠다라는 선생님의 의견을 존중 받아 저는 열심히 임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회사일을 하면서 또 회사의 다른 시험도 같이 공존하고 있어서.. 오픽이라는 시험이 너무나도 부담되었고 공부할 시간도 많이 없었습니다.


드디어 디데이.. 저는 그동안 선생님께서 알려준 패턴으로 복습하고 선생님의 녹음을 수차례 들어가면서 따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진짜 오픽은 실력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응용하는지 6하원칙을 어떻게 끌고가는건지 중요하더라구요..
저는 그 동안의 저의 오픽 말하기 습관을 지우고 최대한 612에서 알려주 패턴으로 내것으로 만들어서 연기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드디어 IM2 달성!!!!


정말 이 글을 빌어 도움 주신 김석훈 선생님과 마지막 수업을 도와 주신 한주희 선생님께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디테일하게 저만의 얘기 스토리를 도와주신 김석훈 선생님 감사 드리고 마지막 한주희 선생님의 피드백 및 요령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이제 저에게는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IH"
이러한 패턴으로 전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돌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혹시 제가 베트남어 OPIC 준비하고 있는데 수업이 있을까요??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