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6회12시간] 612만능스크립트로 어렵지 않게 획득했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황*미 [AL / 6회12시간] 612만능스크립트로 어렵지 않게 획득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IH, 획득 등급은 AL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최고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에서 영어 회화 등급이 만료되어서 새로 취득을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픽등급이 간절하게 필요한 시기였습니다.

오픽강의가 원래 사내에서 종종 수강할 수 있었는데, 몇년전부터 강의가 축소되어서 지금은 거의 강의가 진행되는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외부에서라도 강의를 들어야겠다 라는 생각에 검색을 통해 개인강의가 가능한 612를 선택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먼저 강사님이 저하고 같이 오픽 스크립트를 만들어가는게 좋았고요. 그래서인지 제껄로 만드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저는 최고은 강사님과 6번 중 5번을 같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강사님은 인토네이션이나 정확성이 좋으셔서 녹음한 걸 들었을때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다 듣고나서도 강사님의 인토네이션이 머릿속에 남네요.


우선, 제가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잘 짚어주셨고, 중간에 수업하면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었는데 잘한다 할수있다.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시험점수를 잘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제게 익숙한 한국어로 전반적인 스크립트 내용을 숙지하고 반복적으로 발화 연습을 하도록 권해주셨습니다. 제가 빨리 영어로 하고 싶어서인지 한국어로 잘 따라하진 않았는데 그래서 인지 처음에는 내가 왜 꼭 이걸 해야하지? 하면서 제껄로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네요.


결국은 반복적으로 한국어로 연습하고, 녹음 내용 숙지해서 제걸로 만드니 시험볼때 자유자재로 짜맞춰서 발화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어려운게 별로 나오진 않았고, 612만의 스크립트 구성으로 충분히 커버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말하기 어려울땐 돌려서 수다스럽게 떠들어라! 이말을 강조해주셨는데 시험볼때 생각나는 스크립트 구성대로 말을 이어가니 끊기지 않고 자신감있게 할 수 있었어요.

저는 강의가 끝난후 바로 시험을 봤을때는 IH 가 나왔고, 그리고 2개월뒤에 다시 봤는데 AL 이 나왔어요. 편안하게 스크립트 한번 훑고 연습하니 내가 왜 이전시험에서 그렇게 떨었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수업내용도 알차서 그런지 2개월이 지났는데도 그대로 다 기억에 남더라고요.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코로나로 인해서 중간 수업에서부터는 온라인으로 진행했어요. 화상수업이 잘 진행되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직장인이고 아이엄마라 수업시간 변경이 부득이하게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수업변경 가능횟수가 2회라는 점에서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