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6회12시간] 실력, 부족한점 빨리 파악해주셔서 신뢰만땅♡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민 [IM2 / 6회12시간] 실력, 부족한점 빨리 파악해주셔서 신뢰만땅♡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 획득 등급은 IM2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황서연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1. 영어를 전혀 못했던 me

저는 평범한직장인입니다.이 맘때쯤이면 직장인들은 어학준비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저또한 같은목적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저는 토익이후 10년간 영어시험을 쳐본적이 없고 작년 1.5년간 중국에 해외체류하느라 중국어가 더 익숙했습니다. 해외출장마치고 세부에 해외여행갔는데 식당예약할때도 프런트에 내일이라는 tomorrow보다 밍티엔明天이 떠오를 정도로 영린이였어요.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2. 612어학원으로 가게된 이유

회사에서 중국어어학 등급도 인정해주기때문에 최근7월까지 중국어어학 레벨업하려고 공부하다 매번 같은 등급만 나와서 포기하고, 영어를 다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오픽을 전혀모랐기때문에 유투브나 인터넷검색 등으로 인강들어보려했는데 집중하기힘들고 단기간내에 어학을 따야되서 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학원을 검색하다 612어학원 추천과 좋은 후기가 많고 커리큘럼이 저와 맞는듯하여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오픽에대해서 아무것도 몰랐고 심지어 에바가 누군지도 몰랐습니다. 상담해주신 분과 통화도 여러번 길게했는데 너무 친절히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제 상황을 들으시고는 6회 12시간으로 추천해주셔서 일단 추천해주신 시간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직장들이 어학을 목적으로 많이 수강하는 시기이고 저도 일정이 촉박해서 빨리 수업을 받아야했어요. 매회당 다른 강사님으로 수강이 가능하다고 해서 제가 학원에 갈 수있는 날에 시간이 맞는 선생님과 수업들으면 빨리 배울수있겠다 싶었어요.



3. 마스크미인 황서연 선생님ㅋㅋ

첫수업은 마스크를 쓰고도 너무 예쁘신 황서연 선생님(♡)과 시작했는데 선생님께 "저는 영린이이고, 목표등급이라기보다 무작정 im1이상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렸어요. 첫날부터 황서연 선생님이 제 영어수준을 너무나 빨리 파악해주시고 제가 말하기쉬운 어휘나 단어들로 스크립트를 잘짜주셨어요.

오픽을 전혀 몰랐기때문에 첫수업후 이 스크립트로 어떻게 어학을딸수있지? IL로 잘못이해하셨나 할정도로요ㅎㅎ 너무나 저에대한 파악을 잘해주셔서 황서연쌤 믿고 계속 수업을 들었습니다. 스크립트를 완벽히 발화하지못했을때 어떤부분이 부족한지 정확히 맞추시더라구요. 정말 놀랐어요. 그래서 미인 황서연선생님믿고 더의지하게되어, 계속 수업을 같이했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너무 만족하고, 영어 공부가 더 필요하다고 느끼면 다시 612어학원으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