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7회13시간] 오픽의 막막함을 간단하게 해결해주셨어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정*범 [IM2 / 7회13시간] 오픽의 막막함을 간단하게 해결해주셨어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무 / 획득등급 IM2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7회 13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박소현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 이직준비로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사실 저는 스피킹에 대해 아예 경험이 없었습니다.

요번에 회사 이직을 준비하면서 회사측에서 요구하여 한달여 시간밖에 없었는데.. 마음만 엄청 급했던거 같습니다. 다행히 회사에서 면접때까지로 제출을 미뤄주셔서 차근차근 준비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처음 준비하다보니 어떻게 해야할지 좀 막막했던 기억이 있네요.

 

학원 측에서 준 자료에서 육하원칙이나 정해둔 스크립트를 통해 준비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박소현 강사님께서 중간중간 어떻게 어떻게 해야한다와 수업이 끝나고 제가 부족했던 부분, 다음시간까지 뭘 해야하는지 피드백을 해주시면서 제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발음과 같은 부분을 선생님께서 녹음을 해서 보내주시는데 반복적으로 듣고 어떤 부분을 어떻게 발음해야할지 제 스스로 생각하며 준비할 수 있어 가장 좋았던거 같습니다.

 

저 같은경우 선생님과 마지막 2회 수업에서 실제 시험을 보듯이 진행을 하는데 제가 너무 외운거 같이 이야기 하다보니 이 부분을 고치는데 좀 오래 걸렸던거 같습니다. 일부러 중간중간 생각하며 고민하는척하려 했습니다.

 

실제 시험장에서는 막상 외웠던 스크립트가 잘 기억이 나지 않아 더듬더듬 말했던거 같은데.. 이 부분이 제가 원했던 성적을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단기간 내에 오픽취득이 목표시라면 이 학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