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1 / 6.5회13시간] 영포자에서 자신감을 찾았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 [IM1 / 6.5회13시간] 영포자에서 자신감을 찾았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NH, 획득 등급은 IM1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5회 13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박민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직장인이자 영포자 34살 아이 둘이 있는 직장인입니다.

작년에 회사의 규정이 변경되어 갑자기 진급 대상자가 되어서 진급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급하게​ 지인을 통해 영어 과외를 받고 첫 오픽 시험을 보았는데 NH ㅠㅠ 등급이 나왔습니다... 영포 짜였던 저로서 당연한 결과였고... 이에 진급 기준이 되지 않아 진급은 안되었습니다... 올해 준비하면 되겠다고 생각만 하고 회사 생활을 하던 중 미루고 미루다 10월이 돼서야 부리나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검색하던 중 612 어학원을 알게 되었고 와이프 또한 주변 직장 친구들의 좋은 피드백 듣고 공유해 주었고 어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2월까지 목표 등급을 달성해야 했던 저는 매우 조급한 상태였습니다.

이러한 마음을 가지고 첫 수업으로 박민지 강사님을 뵙게 되었습니다. 

영포자 및 영어 울렁증이 있는 저는 첫 수업에 한마디도 못하는 꿀 벙어리였습니다. 하지만 박민지 강사님께서는 당황하는 기색 또는 어떠한 내색하지 않으시고 하나하나 처음부터 천천히 친절히 알려주시면서 제 기준에 맞는 학습과 맞춤 스크립트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조금씩 말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강사님께서 강조하신 스크립트를 할 때 꼭 한글을 먼저 숙달된 후 그 후 영어를 입혀서 회화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셨고 믿고​ 시키는 대로 하였습니다. 

일정이 매우 촉박하여 수강 중간에 첫 시험은 11월 25일에 보았으나 너무 떨어 서베이 실수 및 질문에 답변을 잘못하여 목표 등급 보다 낮은 IL이 나왔었지만, 남은 수강을 하며 영어에 조금 자신감을 생겼었고 12월 21일, 23일 웨이버를 써서 시험에 응시했고 ​두 시험 모두 ​목표 등급이었던 IM1을 달성할수있었습니다. 

박민지 강사님께 무한감사드리며

아직 학원에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이 보시고 계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더 늦기전에 등록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