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4회8시간] 시간여유가 없었는데, 맞춤형으로 단기간에 감사합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은 [IM2 / 4회8시간] 시간여유가 없었는데, 맞춤형으로 단기간에 감사합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없습니다, 획득 등급은 IM2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입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노연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취업 준비 기간에 정말 너무도 너무도 급하게 어학점수가 필요했습니다.

저에게 남은 시간이 단 4일 뿐이라 시간 활용이 무엇보다도 절실했습니다.

 

영어를 일상에서 사용할 일이 거의 없고, 말로 표현할 일은 더욱이 없었기 때문에 당장 몇 일 뒤 스피킹 시험을 치뤄야 하는 부담이 컸습니다.

612를 선택한 이유는 맞춤형으로 단기간에 가장 알맞는 학습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612의 가장 큰 장점은 문제의 유형을 가장 포괄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과 수강자의 경험을 살린 모범 답안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픽에 대한 경험이 단 한번도 없었고, 토익점수가 그다지 높은 편도 아니라서 4일안에 점수를 얻을 수 있을지가 가장 큰 걱정이였습니다.

하지만 612에서는 저의 경험을 최대한 살린 스크립트로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612의 공식 맞춤형 스크립트! 4일 동안 오직 이 두가지에만 전념했습니다.

스크립트를 최대한 숙지하려고 끊임없이 반복하였고, 612공식을 계속 외워서 모든 문제에 빠르게 적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오픽에 관해서 단 1%만큼의 지식도, 경험도 없는 제가 4일만에 IM2라는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저는 절대 영작을 잘 하는 사람도 아니고 문제를 파악하기에 급급할 만큼 실력이 좋지 않지만,

이렇게 짧은 기간에 점수를 얻을 수 있었던건 모두 노연준 강사님 덕분입니다!!!!!

 

제 이야기를 중심으로 짜여진 스크립트이기 때문에 더 쉽게 이해하고 외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중간 중간 포인트를 잘 살려야 하는 부분을 알려주셔서 실력이상의 더욱 풍부한 답변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 처럼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 혼자 공부방향을 잡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적극!!!!!!! 612어학원, 그리고 노연준 강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친구 처럼 대해주셔서 매 수업시간 즐겁게 배울 수 있었던 점도 단기간에 점수를 딸 수 있는 큰 요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주저하지 마세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