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6회12시간] 혼자 공부하는거랑 확실히 달랐어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구*숙 [IH / 6회12시간] 혼자 공부하는거랑 확실히 달랐어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IM1~IM3, 목표 IH, 획득 IH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홍자연 선생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2년 이상 IH를 연속으로 받다가 최근 성적이 IM 으로 떨어지고 공부를 해도 더 이상 진전이 없어서 1:1 수업으로 스크립트 업그레이드와 발음 어감 교정을 위해 수업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특별히 소개받은 선생님이 안계시는 상황이어서 학원에서 추천해주신 홍자연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첫 수업때는 살짝 긴장한 상태였는데 레벨 테스트 부터 차분히 저의 현수준 파악 해주셨어요. 선생님마다 스타일이 다르시긴 하겠지만 너무 칭찬해주시거나 너무 혼내시거나 하는거 없이 딱 필요한 부분 꼭꼭 찍어주셨구요.

 

개인 스크립트라는걸 처음 만들어봤는데 혼자 공부하거나 학원 다닐때 썼던 스크립트와는 확실히 달랐어요. 제 이야기 들으시고 스크립트 만들어주시는데 꼭 어려운 단어나 문장들을 쓰시는거 아닌데도 자연스러운게 다른 스크립트들 보다 잘 외워지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녹음도 스크립트 외에도 참고 될만한 내용들은 따로 다 녹음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 성적이 한번에 잘 나와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1:1 수업 특성상 비싼 수업료는 감수해야 하지만 원하는 성적도 얻고 지속 가능한 스크립트로 공부할수 있다는점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수업이 2시간씩 이루어지는데 직장에 다니다 보니 2시간 수업이 부담스러울때가 있습니다. 점심시간 활용 가능한 수업도 있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