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5회10시간] 정말 수업보다 시험이 더 쉬었습니다 ㅎㅎ..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흔 [IH / 5회10시간] 정말 수업보다 시험이 더 쉬었습니다 ㅎㅎ..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IM1, 획득 등급은 IH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최윤정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19년도 회사 입사 후, 하고자 하는 직무에 최소 IM3 이상의 오픽 등급이 요구되어, 오픽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612에 오기 전까지 유튜브 독학, 탑티어 강사 인강도 들어보았지만 2년간 IM1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오랜 수험기간 임에도 불구하고 오르지 않는 성적에 영어에 트라우마가 생기고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1:1 학원인 612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배웠던 것은 전부 잊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학원의 커리큘럼과 내용을 철저히 믿고 따르려고 노력했습니다.

처음에 제가 발화하는 피드백을 녹음하고 들었을 때 진짜진짜 많이 괴로웠지만,
강사님이 격려도 잘 해주시고 점점 늘고있다는 생각에 자신감도 많이 붙었습니다.

가장 제게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수업이 진행 될 때마다 선생님 앞에서 직접 암기한 스크립트를 발화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보다 더 긴장되고 어떻게든 영어를 해보려고 했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정말로 수업보다 시험치는게 더 쉬웠습니다 ㅎㅎ..

저는 이제 목표등급을 달성했지만, 왠지 더 열심히 해보면 AL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하여 남은 수업은 AL로 수업을 들을 예정입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시험후기 : 

 

주제는 스마트폰/호텔/수영/롤플레이mp3/휴가 이렇게 나왔습니다.

어떻게든 배운 스크립트를 전부 쓰고와야겠다고 생각해서, 

다음문제 누르기 전에 어떤 스크립트가 남았지 하고 생각하면서 시험 쳤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지막 2문제는 시간이 모자라서 급하게 대답하고 나왔는데 다행히 목표등급이 나왔네요..

 

강사님 후기:

 

우선 최윤정강사님께 큰 감사 드립니다..

항상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잘 격려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 중 발화를 들으면서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금방금방 개선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 스크립트를 제가 잘 따라할 수 있게 녹음을 해주셔서 어감을 익히는데 많이 도움도 되었어요.

그리고 꼭 핵심적인 부분만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짧은 시간에도 효율적으로 수업을 정말 잘 들었어요.

수업중이 아니더라도 언제나 질문 많이 해도된다고 하셨는데, 제 성격살 질문을 잘 못해서 질문은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남은 1회차 수업도 잘 들어서 꼭 AL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