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9회 18시간] 많은 실전 연습 덕에 떨지 않았어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진 [AL / 9회 18시간] 많은 실전 연습 덕에 떨지 않았어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급, 목표 등급은 IH, 획득 등급은 AL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9회 1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지윤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삼성 연구장학생 지원을 위해 오픽 성적이 필요했습니다. 최소 등급이 IM이었기에 안전하게 IH를 받는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reading에 비해 speaking에는 자신이 너무 없어서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1:1 맞춤코칭 및 최소한의 스크립트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612어학원을 선택하였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저는 9회여서 기출문제를 꼼꼼히 볼 시간적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지윤 강사님께서 모범 답안 이외에도 다양한 답변들을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특히 브릿지와 같은 표현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시험장에서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 전에는 무척 떨렸지만 실전연습을 많이 하여 막상 시험이 시작된 후에는 크게 떨리지 않았습니다. 후반에 고난도 문제들이 출제되었는데 강사님의 조언대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내 경우에는~'의 방향으로 끌고 갔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카페에 자료를 최신버전으로 자주 업데이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강료 할인 적용을 많이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소개를 하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이다 결국 대형학원을 가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