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L / 6회12시간] 저의 영어실력을 최대한으로 높여주셨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 [IL / 6회12시간] 저의 영어실력을 최대한으로 높여주셨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없습니다. 획득등급은 IL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수업수강후 공부 시작후 총 3달 걸렸습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한솔 선생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에 살고있는 26살 취준생입니다. 제가 이번년도 1월부터 5월까지 회사에 있다가 6월부터 다양한 경험과 공부를 하기위해 노력중입니다.

오픽공부를 하게된 이유는 최근 오픽과 같은 영어 말하기 관련 시험점수를 요구하는 회사가 증가하면서 어떤 시험을 공부해볼까 알아보던중 오픽시험과 612어학원에 대해 알게 되어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제가 영어를 잘 하지 못해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612학원에 다니면서 제가 할수있는 최대한의 영어 말하기 스크랩트를 만들어 주시고 잘한다고 자신감도 많이 주셔서 저도 공부를 더 열심히 한거같습니다.

 

비록 제가 학원에서 공부후 첫 시험에서 NH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때 저를 생각해보면 학원에서 알려준 돌발 주제 혹은 다양한 주제에 관련되어 답변연습 한것은 스크랩트로 생각만 하고 말하기 연습은 안하였던것을 깨닫게 되었고 바로 한달 후에 시험을 예약한 후 스크립트 완벽 숙지하여 돌발 질문에서도 내가 작성한 답변들을 보면서 한번씩 연습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스크립트와 돌발질문관련된것을 외우기에는 너무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하였지만 돌이켜 생각해본다면 큰 틀은 변함이 없고 간간히 힘든 주제에 관련된것 들만 숙지한다면 된다고 말씀해주신 선생님의 말씀이 생각나게 되었고 스크립트 숙지하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을 연습하여 목표로 하였던 IL을 받았습니다.

 

한솔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