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4회 8시간] 흠 잡을 데 없는 수업이었어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최*영 [IH / 4회 8시간] 흠 잡을 데 없는 수업이었어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화상강의로만 진행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증급은 im2, 목표 등급은 ih 그리고 획득 등급은 ih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으로 목표 점수 달성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강다예 선생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유학 경험이 있었지만 첫 시험에서 im2 라는 성적을 받고 612어학원을 찾게되었습니다. 취업시장에서 오픽이 필수가 되고있기 때문에 성적 향상이 절대적으로 필요했습니다. 상담시, 어느정도의 회화 실력은 있었기 때문에 8시간만으로도 목표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판단하여 4회 8시간 수업을 등록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제 이야기로 만드는 스크립트가 선행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우지 않았어도 핵심 틀에 맞춰 즉답이 가능했습니다. 우선 생각지도 못한 주제들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육하원칙이나 경험 스크립트의 뼈대를 활용해 시험을 쳤습니다. 일과 병행하며 수업을 했기때문에 주1회 수업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선생님께서 끈임없는 칭찬으로 자신감을 북돋아 주시고, 제 경험으로 스크립트를 제작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그 결과 무수한 암기보단 어떤 문제든 제 흐름대로 이끌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센스와 티칭 능력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신기하게도 선생님의 커리큘럼대로 따라가기만 했을 뿐 인데 한번의 시도만에 원하는 점수를 취득 할 수 있었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전반적으로 흠 잡을때 없는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