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4회 8시간] 첫 시험에 목표 이상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은 [IM2 / 4회 8시간] 첫 시험에 목표 이상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없음, 목표등급:IM1, 획득등급:IM2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안은정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이제 4학년이 된 대학생입니다. 영어를 오래전부터 했지만 매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졸업 요건으로 토익을 준비했으나 매번 어려움을 겪어 결국 토익을 포기하고 오픽을 알아보게됬습니다.(토익은 한 500점정도....) 졸업요건으로 IM1을 취득하기위해 학원을 알아보다 612어학원을 알게되 바로 다니게되었습니다. 즉석으로 영어말하는것을 어려워하는 사람이였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안은정 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오픽 자체가 유창하게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는 것을 강사님께서는 매번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매일 해야 하는 분량을 나가고 강사님께서는 숙제을 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도 된다고 해서 매번 피드백도 해주셨습니다. 워낙 제가 억양 자체가 나만의 억양이 있어서 매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강사님께서는 피드백을 주시고 매번 응원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오픽 시험을 본 적이없어서 첫 시험을 보고 나서 아... 다음에 다시 봐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상 외로 너무 비슷한 문제가 연속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은정 강사님과 수업한 내용으로 문제를 듣고 나만의 스크립트로 바꿔서 답하고 육하원칙으로도 말했습니다. 그결과 첫 오픽 시험에 IM2 취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없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