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1 / 4회 8시간] 다음 목표 등급인 IH도 강사님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박*리 [IM1 / 4회 8시간] 다음 목표 등급인 IH도 강사님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 획득 등급은 IM1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성혜린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중반기 및 하반기에 항공사 지원을 위해서 영어등급이 필요했고 딱딱한 문법이 기초한 영어공부 보다는 실생활에서 회화를 할 수 있고

실전 업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 능력을 구사하기 위해서 OPic 이라는 외국어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사실 저는 굉장히 내성적인 성격이고 조용한 성격이다 보니까 과연 제가 말하기 시험이 저와 맞을지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그러나 성혜린 강사님께서 제가 생각하는 조용함 이라는 단점을 차분함이라는 장점으로 승화시켜서 저만의 어조와 침착함을 잘 강조해서 스크립트도 구성해주셨고, 다양한 감정 표현 이라든지 더욱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고 계속해서 자신감을 심어주시고 괜찮다고 잘하고 있다고 용기를 주시니까 저도 모르게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과 열심히 해야겠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구성해주신 스크립트도 열심히 숙지하고 또 회차를 거듭할 수록 스크립트를 다방면으로 잘 활용해서 어느 문제에서든 

막히지 않고 답변할 수 있는 스킬까지 조금씩 익혀지기 시작하면서 처음 보다 답변하는 두려움도 사라지고 흥미도 느꼈습니다.

사실 제가 수강을 굉장히 짧은 시간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강사님과 함께 수업을 하면 할 수록 어떻게 제가 이 스킬과 스크립트들을 활용해야할지 

감이 잡히기 시작했고 매 강의때마다 피드백을 주셔서 제가 생각치도 못한 부분을 잘 보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한 수업에서 실전 연습할 때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질문들을 위주로 많이 연습해서 실제 시험장에서 무난하게 떨지 않고 침착하게 잘 답변하고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제가 많이 내성적이어서 너무 많이 죄송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를 잘 이끌어주신 성혜린 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목표 등급인 IH도 강사님과 함께 라면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