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12시간] 612어학원의 학습법은 한 마디로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정 [IH / 12시간] 612어학원의 학습법은 한 마디로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 없음(경험X), 획득 등급 IH !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수림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취업을 위해선 언젠가 오픽을 해야만 한다고 생각만 하던 흔하디 흔한 대학생입니다.. 주변 친구들이 하나둘씩 시작하는 거 보고 조급함을 느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독학으로 도전해 보려고 유튜브도 보고 유명한 교재로도 공부해 봤지만 무언가 막혀있는 느낌? 스크립트를 만들어도 컨펌해 줄 사람도 없고, 이게 잘 하고 있는 게 맞나.... 이렇게 해서 진짜 IH 나오는 게 맞나... 불안하기만 해서 결국 오픽학원들을 알아보다가 612어학원 후기들이 가장 진정성 있다고 느껴져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우선 저의 실력부터 말씀 드리자면.. 영어 공부라고는 토익이 전부였어요. 그것도 열심히 노력해서 800점 언저리...

그런데 오픽은 확실히 '영어 말하기 시험'이고 이걸 혼자서 공부하기엔 한계가 있더라고요.

 

612어학원을 오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던 건,

정말 스크립트부터, 발화 트레이닝, 발음 교정 등등.. 오픽에 필요한 모든 걸 1:1로 알려주세요.

특히 저처럼 오픽시험 자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안성맞춤인 강의였죠.

 

이수림 선생님을 처음 만나자마자 제 이야기로 스크립트를 뚝딱 만들어 주셨는데 정말 내 이야기이기도 하고 핵심 틀이 명확한? 주제들이었기 때문에 즉답이 가능해지는 게 신기했어요. 무수히 암기하는 방식보다는 어떤 흐름대로 스토리텔링하는 방법이에요.

 

"612어학원의 학습법은 한 마디로 효율 갑 컨텐츠" 그자체.....

 

스크립트 뼈대와 육하원칙을 활용해서 답변하는 연습을 하는 게 어쩌면 전부인데, 선생님이 저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밀착 수업해 주셔서 저도 자신감 갖고 열심히 임했고.. 그저 따가라기만 하면 되는 수업이에요. 대신 숙제나 선생님이 녹음해 주신 녹음본은 정말 쉴새없이 들었던 것 같아요. (돈 들여서 준비하는 시험이니 준비하는 동안은 정말 열심히하자! 라는 마음으로..)

 

아무튼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커리큘럼대로만 따라갔을 뿐인데 오픽이란 시험을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고, 다행히 한 번에 IH라는 기대 이상의 등급도 받을 수 있었어요^_^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