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6:12어학원 최고입니다!! 짱!!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아 6:12어학원 최고입니다!! 짱!!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오픽 IL, 목표등급 오픽 IM1, 획득등급 오픽 IM1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4 회 ( 8 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박성원 강사님, 전현량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대학교 졸업을 위해서 오픽을 따야했어요!! 저는 영어를 정말 못하거든요..ㅠㅠ 인생에서 영어가 제일 어려운 사람인데ㅠㅠㅠ졸업을 할려면 영어 점수를 내야한다니..막막했어요!! 혼자 공부도 해보고 인강도 들어보고 했는데도 점수가 잘나오지 않아서 검색을 해보다가 6:12어학원이 나왔어요! 그래서 "진짜 한 번만 더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학원으로 가서 상담하고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저는 영어를 정말 못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석도 안되는 사람이에요 ㅠㅠㅠ 근데 졸업하려면 어쩔수 없이 영어 인증제를 내야했었죠!.. 혼자 공부해보기도 했고 인강을 들어보기도 했었죠.. 저는 생각하고 영어로 내뱉을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무조건 암기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암기를 했고 주제 하나 하나 암기했어요 ㅜㅜ 너무 어려웠고 힘들었죠. 혼자 공부했을때 저는 암기한 티를 안냈다고 생각했는데 티가 많이 났나봐요 ㅎㅎ.... 그래서 IL을 받았습니다. 세번째는 학원을 다니고 봤는데 IL이 나왔어요! 왜냐하면 제가 너무 많이 실수를 했고 답변 못할 문제에도 답변할려고 애쓰는 바람에... 오히려 역효과가 나왔죠 ㅠㅠ! 강사님들 말처럼 그냥 패스할걸 ㅠㅠ.. 그러다가 너무 힘들어서 몇개월 쉬다가 강사님들 녹음 다시 들으면서 공부했더니 붙었어요. 저 진짜 그 날 울었습니다!!!! 강사님들 말 듣고 다시 공부했더니 영알못인 저에게도.. 드디어 !!! 저는 그래서 졸업합니다!! 강사님들한테 많이 찡찡거리기도 했는데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려요!! 담당강사님들 성격들이 너무 좋고 잘알려주셔서 용기를 얻었습니다. 항상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해주셨습니다!!!강사님들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첫번째 문제는 집에서 보내는 휴가에 대해서 나왔고 그 다음에는 음악이랑 콘서트 섞여서 나왔습니다!! 그 다음에는 식당이랑 외식 섞어서 나왔어요!!! 롤플레이는 마을에 새로운 식당에 왔다고 생각하고 물어보라고 했고 문제해결로는 식당 직원이 음식 주문을 잘못 받았으니 해결해라 이거였고 마지막 문제로는 너희 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운동에 대해서 설명해봐 였습니다!!!! 저는 일단 전날 너무 긴장해서 밤을 새고 봤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원하는 IM1이 나왔네요!! 강사님들도 최고이고 6:12어학원도 최고입니다!! 짱!!!

지금 저는 다시 조금 높은 등급으로 도전해볼까??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도움 주셨고 용기를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