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50점 / 6회 12시간] 612를 찾은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김** [50점 / 6회 12시간] 612를 찾은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점수 46점(Level 4), 획득점수 50점(Level 5)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8월~11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Yune 강사님 5회(SPA 수업 10시간), 홍희연 강사님 1회(회화 수업 2시간)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저는 현대차그룹사에서 점수가 필요하여 SPA 목표점수 50점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수년전 SPA 첫시험에서 46점을 받았지만 최근 2~3년내 SPA 시험이 많이 어려워졌다는 동료들의 얘기를 많이 들었고, 실제 50점 달성이 매우 어렵다는 인터넷상 후기를 많이 봐서 점수가 오히려 떨어질까봐 걱정이 되었습니다. 혼자 공부하기보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원, 인터넷 강의 등을 알아보다가 수원 612 어학원을 찾게되었고 Yune 강사님 소개를 받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출문제]
1. warm up 질문) : 회사에서 네가 제일 편하게 생각하는 공간은 어디인가?
2. listening & summary : 물가 상승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
3. 요약관련 추가 질문) : 구체적으로 어떤 어려움을 겪었고, 왜 그랬는지에 대해서 물어봄 (요약시 자세히 언급을 안해서 물어본 것 같네요)
4. 질문) 과학의 진보가 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가?
5. 질문) 업무중 보스와의 갈등 발생시 해결 방안은?
6 질문) 기억이 안나네요.
7. 막대 그래프 설명하는 문제가 나왔습니다.

[목표 점수 달성 후기]
단기간에 SPA 50점 달성하기 위해 612 학원을 찾은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후기를 읽고 계신분은 아마도 저처럼 SPA 점수가 간절한 분이시겠죠? 저도 그랬답니다. 612 어학원 전화면담시 목표 50점 말씀드렸더니 바로 Yune 선생님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리고 Yune 선생님으로부터 하드 트레이닝 받으면서 제 영어 표현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문장을 외우고 다양한 질문을 생각하며 다양한 답변을 해보려고 노력 많이했습니다. 수년전 46점 점수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612 어학원 등록과 함께 공부를 시작했고, 9월에 47점, 10월에 48점, 11월에 50점을 얻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여 너무 기뻤습니다. 612어학원과 담당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Yune 선생님 후기 - 5회 SPA 수업]
첫 수업시 SPA 모의문제를 진행하시면서 제 영어 수준을 상세히 점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답변시 복문과 고급 어휘, 표현을 쓰도록 가이드를 받았고, SPA 문제 유형별로 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우리나라 말로 그리고 고급 표현으로 영작하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 사실 한국말로 물어봐도 답변하기 어려운 문제들이 가끔 시험에 나오기 때문에 Yune 선생님과 영작한 내용을 입에 붙도록 외웠고, 너무 빠르지도 않고 적당한 속도로 자연스럽게 말하는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 수십개의 질문과 답변을 영어로 많이 연습하니 유사한 질문을 받으면 응용하여 대답하는 능력이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을 느꼈네요. 제가 쉽게 글을 적었지만 정말 외우고 또 외우고 응용해서 대답해보고 많은 연습을 했답니다. 그리고 Yune 선생님이 만들어주시는 문장들이 시험에서 점수를 잘 받을만한 표현과 단어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결과적으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Yune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홍희연 선생님 후기 - 1회 영어회화 수업]
시험을 적당히 봤기에 마지막 남은 1회 강의는 여유를 가지고 다양한 주제로 프리 토킹하는 수업을 요청드렸습니다. 홍희연 선생님이 편안하게 이전에 알던 지인처럼 적절한 질문과 피드백을 주셔서 영어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비즈니스 관계에서 사용하는 문장 길이, 난이도, 속도 등에 대한 정보와 영어를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유튜브 강의, 싸이트 등을 소개해주셨습니다. 2시간 1회 수업이었지만 제게 상당한 영어 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신 코칭이었습니다. 홍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