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급/3회14시간] 주어진 시간 안에 가장 효율적인수업乃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임*일 [3급/3회14시간] 주어진 시간 안에 가장 효율적인수업乃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TSC 2급, 목표등급 TSC 3급, 획득등급 TSC 3급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7 회 (입문 2시간 + TSC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강소연, 김나희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원이며 TSC취득을 통해 승격 가점을 얻기 위해서 시작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1/4 : 3부분 - 당신은 생선먹을래요,아니면 고기먹을래요? / 당신 핸드폰은 새로 산겁니까? / 당신 옷을 얇게 입었는데, 안춥습니까?/ 보아하니 당신은 종종 출장가는 것 같군요. / 당신은 어느시간에 수업 있습니까?

4부분 - 당신은 언제 중국어학습 시작했습니까? / 여가시간에 가족을과 무엇을 합니까? / 어떤 종류의 일이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나요? / 복권 사는거 좋아합니까? / 가족과 여행하는 경우 단체여행 갑니까 아니면 개인여행 갑니까?

작년 가을부터 중국어라는 것을 처음 배웠습니다. 회사에서 중국어를 예전부터 강조하여 승격 가점이 다른 언어대비

높았는데, 별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회사동료가 3등급 취득하게 된 얘기를 듣게 되어 너무 부럽더군요.

나도 중국어 배워서 어학 능력을 증진시켜야겠다는 목표가 생겼었지요.

우선은 회사에서 수업을 열심히 들었습니다. 그룹스터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병음, 이얼싼쓰 부터 배웠는데 회사 업무와 병행하여 짜투리 시간에 공부하려니 잘 늘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인터넷 서핑하다가 612 어학원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612어학원은 6회, 12시간동안 배워서 목표하는

TSC등급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사는 곳과 가까운 지역에 있어서 마침 잘되었다 싶어서 면담후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배웠던 중국어는 밑바탕이 되었고,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문법, 문장구성방법, 패턴, 기출문제 등을

열심히 따라하였습니다.

그 결과 처음 봤던 TSC시험은 2등급이었습니다. 뭔가 미진했었나봅니다.

그런데, 2번째로 본 TSC시험은 3등급이었습니다. 유창하지는 못했지만 알아들을만했다는 총평이었습니다.

총괄 매니저님 및 학원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요구사항이 많았는데, 잘 대응해 주셔서 감사하네요.

또한, 코티칭으로 도움 주신 강소연 선생님, 김나희 선생님 많은 걸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TSC 시험을 전략적으로 접근하게 해 주셔서 주어진 시간안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었네요.

이후의 시간도 알차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