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급 / 5회10시간] 초강추입니다. 저는 내년 4급 따러 또 등록합니다.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오** [3급 / 5회10시간] 초강추입니다. 저는 내년 4급 따러 또 등록합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급, 획득 등급은 3급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조미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수원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진급 시 TSC 점수가 있으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서, 급하게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어를 전혀 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회사 진급을 위해 급하게 10월 중순부터 TSC 3급을 준비했습니다.

완전 생초보였기 때문에 성조나 병음 읽기도 엉망이었지만, 발음에 대한 Feedback을 전혀 받을 수 없었기에 급하게 612를 찾게 되었습니다.

조미 선생님을 추천 받아 TSC 2부분과 4부분을 우선 진행하면서 성조와 발음을 교정 받았고, 기본적인 문법과 어감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매 강의 후에는 외워야 하는 부분들을 녹음해서 메시지로 보내고, 발음을 교정 받아 다시 익히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엉망이었던 성조와 병음 발음 등을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기출문제나 혼자서 공부 중에 궁금한 부분들은 언제든지 메시지를 통해 문의하고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612에서 가장 큰 도움을 받았던 부분은 아무래도 4부분 인것 같은데요, 마법과 같은 템플릿들을 외우고 익혀서 시험볼 때 썼던게 가장 주효했던 것 같네요.

612가 없었으면 4부분 답변이 거의 불가능 했을 텐데, 마법 템플릿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그리고 조미 선생님은 중국 원어민 이시지만 한국어도 완벽하시고, 특히 제가 발음하는 성조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정확히 교정해 주시는 강의를 해주셔서 정말 정말 단시간 내에 완전 생초보에서 TSC 3급을 받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병음부터 시작해서 TSC 3급까지 딱 한달 걸렸고요, 정말 급하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612 수원점 조미 선생님께 바로 연락하세요. 강추 강추 초강추 입니다.

내년에 4급 도전하러 다시 등록하러 오려고 합니다. 수강료가 다소 비싸긴 하지만 정말 수강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은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12 없었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ㅎㅎ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