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급 / 한자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습니다.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엄*훈 [3급 / 한자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화상강의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레벨1, 목표등급은 레벨3 그리고 획득 등급은 레벨3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3개월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정은희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 재직중인 엄상훈입니다.TSC를 공부하기 시작한 이유는 진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출문제중 쉬운 질문에 대해서는 답이 가능하나, 약간 어려운 질문의 경우 답이 잘안되었습니다. 특히 part.3의 문제 난이도에 따라 제가 답할 수 있는 차이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8회 수업 후 2회를 다 추가하였고 이때 기출문제와 가장 취약한 part.3을 집중적으로 수업하였습니다. 그렇게 3개월 수업을 듣고 level3를 취득하였습니다.

한자를 굉장히 싫어하였는데,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습니다. 그래서 3개월 수업 후 part.5를 제외한 문제들을 대략적으로 듣고 읽고를 할 수 있을 정도가 된 듯 합니다. 그리고 중국어 초보이기에 가장 문제가 된 성조에 집중하기 보다는 정확한 의미 전달을 위한 어감 교정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습니다. 그래서 좀더 빠른 시간에 중국어스러운 답변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이 아닐 때도 카톡으로 질문을 해도 친절히 답해주시고. TSC에 도움이 될만한 유튜브의 기출문제 등등을 알려주셨고, 612강사진 분들의 최신기출문제를 바로 바로 풀면서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TSC 수업이었습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