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급 / 9회18시간] ★가장 좋았던 3가지★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원 [3급 / 9회18시간] ★가장 좋았던 3가지★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화상강의로만 진행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 무등급, 목표 및 획득 등급 3급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9회 1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조미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 어학 점수 획득을 위해 TSC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4개월간 성조와 기초회화만 마친 상태였고 TSC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이라는 것만 알뿐 정확히 어떤 시험인지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조미 강사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주변에 오랫동안 시험준비를 해도 TSC 등급을 따지 못해서 마음고생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행히도 이러한 힘든 과정을 겪으셨던 부서 선배님 추천으로 612학원과 조미 강사님을 소개받게 되었고, TSC를 준비하는 시작단계부터 강사님과 함께 한 건 정말 매우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회사를 다니면서 TSC 수업을 듣고 스크립트를 외우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조미 강사님 덕분에 단기간에 집중해서 목표 성적을 받을 수 있었고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저는 스카이프와 카톡으로 100% 화상 수업으로 진행을 했고 제 얼굴은 보이지 않아도 되어서 저녁시간 또는 주말에 집에서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느꼈던 좋았던 점을 몇 가지 말씀드리자면

1. 개인별 맞춤 수업
초보자 경험자 상관없이 수준에 맞게 진도를 조절해가며 들을 수가 있고, 제 경우에는 막판에 3파트 답변이 바로 나오지 않아서 어려웠는데 부족한 부분은 더 집중해서 강사님과 같이 연습을 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3/4파트 모의문제를 풀 때 단순히 답안을 외우는게 아니라 그동안 배운 내용으로 나만의 답변을 만들도록 해주세요. 그래서 시험장에서도 제가 자주 쓰는 표현이 자연스레 입밖으로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 발음은 될 때까지
성조와 병음을 배우긴 했지만 말하는 연습은 거의 처음이었는데 또렷한 원어민 발음을 직접 듣고 따라할 수 있다는게 참 좋았고 제가 계속 틀리는 발음이 있었는데 틀리면 나아질 때까지 10번 이상을 반복해서 해주시거든요. 그 자리에서 바로 교정을 받고 또 나중에 녹음파일로 더 연습을 해보면 확실히 달라지는 본인의 발음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3. 수업 이상의 피드백
수업을 마치고 숙제가 있다고 해서 많지 않을까, 어렵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날 배운 내용을 한번씩 따라읽고 녹음한다거나, 진도를 마치면 모의고사 문제를 하나씩 풀어서 음성 파일을 보내는데 제가 틀린 부분은 바로 고쳐주시고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할 수 있어서 수업 이상으로 카톡을 통해 피드백을 많이 받았던 것 같습니다.

시험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처럼 612에서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합격하세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없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