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급 / 8회 16시간] 화상수업만으로도 깔끔하게 목표 점수 획득!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이*현 [3급 / 8회 16시간] 화상수업만으로도 깔끔하게 목표 점수 획득!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화상강의로만 진행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등급, 획득 등급은 3급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8회 16시간 입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효령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 주재원으로 나가게 되었는데 급하게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2달안에 3급이 꼭 필요했고, 만약 점수획득이 안되면 주재원이 아닌 파견자 신분으로 많은 손해를 보고 나가게 되어 급하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약 6년전 시험응시 이후 첫 시험이라 많이 당황했던것 같습니다. 2부분/3부분/4부분은 각 1개씩 실수하거나, 제대로된 답변을 못했던것 같습니다. 5,6,7부분은 아는많큼 짧게라도 대답하려고 노력 했구요. 김효령강사님이 알려주신대로 다 이해를 못하더라도 핵심단어나, 동사위주로 대략적인 내용을 유추하여 대답했던 것 같아요. 사실 5,6,7부분은 거의 공부를 안했는데도 강사님이 주신
Tip덕분에 몇마디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수업때마다 복습이나, 숙제를 아주 성실히는 못했었구요, 몇번은 수업 일정도 조정 부탁드렸는데도 흔쾌히 바꿔주셔서 제 일정에 맞춰 수업할수 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바로 첫 시험에서 합격하게되서 내일 시험은 pass할 예정입니다. 다 강사님덕분입니다. 김효령강사님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만족합니다. 사실 화상수업이라 반신반의했지만 대면수업을 할 이유가 별로 없을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