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4급 / 8회 15시간] 최고의 쌤께 최고의 수업!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박*영 [4급 / 8회 15시간] 최고의 쌤께 최고의 수업!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8년전 lv3 , 목표등급은 lv4, 목표등급 획득했습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8회 15시간 (1시간이 아직 남았습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양혜리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진급을 위해 단기간에 원하는 등급을 획득하고자 학원수강을 하였습니다.
8년전에도 진급을위해 tsc공부를 했고 lv3 획득 후 중국어는 쳐다도 안봤습니다.
그래도 학원에 돈들여 다니는데 lv4는 따야할거 같아서 무리해서 도전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8주16시간 양혜리 강사님께 수강을 하였고, 오리엔테이션 영상에 나오시는 쌤이라 일단 첫날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의 쌤께 수업 듣게되서 좋았고 수업이 진짜 재밌었어요.
우선 저한테 맞춰서 스크립트를 같이 만들고 항상 녹음해주셔서 그거 너무 도움이 많이 됬어요. 계속 들으면서 쌤 성조 속도 리듬감등을 따라했어요. 성조 외울려니 너무 빡셌는데 녹음파일을 들으면서 따라하니 어느순간 진짜 자연스럽게 발음이 됬던거 같아요.
그리고 문제풀이 할때 쌤이 질문을 몰라도 계속 유추해서 뭘까요 스스로 생각하게 해주신게 실제 시험볼때 너무 많은 도움이 됬어요. 진짜 질문은 순식간에 지나가는데 못알아들은 문제는 한자를 보고 질문을 이해하고 답할수 있어서 못푼문제는 없었습니다^^
또 매번 공부하다 수시로 카톡으로 질문드려도 항상 답변도 잘해주시고 스크립트를 잘 활용해서 답할수 있게 방향을 잘 잡아주셨어요.
진짜 수업시간이 지나가는게 아까울만큼 좋았고 주변지인들에게 강추하고 있습니다.
시험을 연달아두번 봤는데 첫시험lv3 두번째 lv4
진짜 두번만에 나올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너무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진짜 찐찐최고!
멋진 쌤을 만난게 행운이었습니다.
첫번째 기출문제는 쌤께 공유드렸었고 두번째셤은 더 잘할수 있었는데 못말한 게 너무 화가 나서 걍 잊어버렸더니 기억이 잘 안나요ㅜ 두번째꺼 7파트가 아빠가 딸한테 자전거가르쳐주는건데 딸은 아빠가 자전거를 잡고있는줄알았는데 그런식으로자전거를 혼자 타게됬는데 알고보니 아빠가 자전거를 못타는 그림이었어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