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4급 / 5회 10시간] 경험 많은 강사님이라는 게 느껴진 수업!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임*경 [4급 / 5회 10시간] 경험 많은 강사님이라는 게 느껴진 수업!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 Lv3, 획득 등급 Lv4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양혜리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진급으로 TSC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3급을 가지고 있었는데 독학으로는 5파트 대비가 쉽지 않아 수강신청 하였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2파트-샤프 3.4元 공원 동서남북
3파트-커피 마실건지
4파트-컴퓨터게임 자주, 계획짜는편
5파트-주5일 or 주6일 일하기, 독신주의, 외모중시, 학력이 승진에 중요
6,7파트 기억이 잘...

5파트를 거의 대답 못해서 해당 부분 스크립트 위주로 수업 진행했습니다.
강사님이 4급 수준의 어감과 표현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 후반에 2-4파트나 5파트 암기한 스크립트가 하나라도 틀리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강사님이 한두 개 틀려도 이정도 급수는 획득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시험보러 갔습니다. 실제로 시험장에서는 틀린 것도 많고 더 많이 말하지 못했는데 목표 급수 획득했습니다. 실전에서 실수하거나 틀릴 것도 예상해서 스크립트 길이나 어휘, 표현 등등 작성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스크립트 진도만 나가면 다 외워서 시험보면 되는 줄 알았는데 막상 실전에 대입해보면 쉽지 않은 문제들도 많았습니다. 2시간 동안 실전 문제풀이도 매우 유용했습니다.

기간이 촉박하여 수강 끝나기 전부터 시험을 꾸준히 봤는데 4회 8시간까지만 수강했을때 Level4 나왔습니다. 612 노하우로 짧은 시간 안에 목표 달성 가능했습니다. 독학은 물론이고 다른 학원,과외 수강했다면 이렇게 빨리 획득하지는 못했을것 같습니다. 특히 양혜리 강사님은 수많은 수강생 유형을 알고 계셔서 약점도 금방 다 파악하시고 피드백 해주십니다. 공부하면서 4급 도전 괜히했나 싶을때도 있었는데 막상 취득하고 나니 욕심 생겨서 내년에 5,6급 도전해볼 생각도 있습니다. 그때도 물론 최단기 612 방문 예정입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