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12시간 / 4급] 진짜 효율적인 TSC 시험 준비 강의!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백*지 [12시간 / 4급] 진짜 효율적인 TSC 시험 준비 강의!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레벨은 3급, 획득 레벨은 4급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손지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승진 대비를 위해 TSC 레벨을 올려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TSC 공부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레벨 하나 높이기가 정말 쉽지 않잖아요...? 저도 자신이 많이 없던 사람인데 612어학원 덕분에 생각보다 쉽게 성공했네요.^^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독학으로 TSC4급은 어림도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에 선생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확실히 612어학원은 직원 분들이나 선생님들이나 TSC 강의 경험이 많은 듯해 보였고 그래서 더 믿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TSC는 순발력이 필요한 시험인데 612어학원처럼 주제, 질문 유형에 따른 스크립트를 만들고 충분히 연습해 보는 시간이 효과적이었습니다. 그저 책 열심히 보면서 공부하는 것 보다 이렇게 녹음하고 말해보고 교정하고 하는 학습법 속에서 자연스럽게 중국어 발음, 성조 트레이닝도 되고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훨씬 좋은 학습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어요.

선생님은 어색한 문장들 위주로 첨삭해 주셨고, 또 발음 위주로 교정해 주셨어요. 저도 선생님이 짚어주시는 부분들을 철저히 복습했고요. 선생님이 제 스크립트를 하나하나 직접 녹음도해주셨는데 그걸 반복해서 듣는 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뻔한 수업이 아닌 진짜 효율적인 TSC 시험 준비, 효과적인 회화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강의입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