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영어 면접' 대비하기에 좋은 수업 > 회화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회화
박*빈 '영어 면접' 대비하기에 좋은 수업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영어회화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7회 9시간
내게 필요한 수업(커스터마이징)이 이루어졌나요?
매우 만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 되었나요?
매우 만족
강사의 전문성은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매우 만족
수업 분위기는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강사님의 피드백은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당담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으신 경우 여러명 작성 가능합니다. )
김윤영 강사님
회화 수강 동기와 간단한 자기소개
저는 4년제 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이고, 김윤영 강사님 영어회화 9시간을 수강했습니다.
디즈니 인턴십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외국인 리쿠르터와의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었기에 이에 대비하기 위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담당 강사님과 수업 후기
저는 김윤영 강사님과 처음부터 끝까지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니즈와 잘 맞는 강사님과 면접 준비를 하게 되었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일단 Resume와 Coverletter를 작성해서 해당 내용을 토대로 예상질문을 뽑아 답변을 영어로 달아둔 상태로 강사님을 만났습니다. 처음부터 함께 할 수 있었지만 저는 회화에 집중하고 싶어서 준비해갔습니다.

일단 제가 달아 둔 답변에 강사님께서 해외에서 사셨던 경험을 바탕으로 문화적인 부분에 있어서 수정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예상하지 못한 질문들도 뽑아주셔서 준비했고 해당 질문이 면접 때 실제로 나와서 상당히 도움이 됐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면접관으로 일하셨던 경험을 바탕으로 행동 코칭이나 도움이 되는 팁들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이렇듯이 단순히 회화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영어 면접’에 대비하기에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주입식 영어교육만 받아 온 사람으로써 회화에 있어서는 자신이 많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자신감 북돋아 주시는 말도 많이 해주셔서 수업이 끝날쯤에는 처음보다 자신감이 많이 붙었고, 지나치게 머리로 문법을 생각하는 습관도 고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영어면접을 앞두고 계신다면 김윤영 강사님과 함께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없습니다 :)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