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이 학원과 강석현 강사님에 대한 확신 > 회화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회화
최*균 이 학원과 강석현 강사님에 대한 확신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영어회화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12H
내게 필요한 수업(커스터마이징)이 이루어졌나요?
매우 만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 되었나요?
매우 만족
강사의 전문성은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매우 만족
수업 분위기는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강사님의 피드백은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당담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으신 경우 여러명 작성 가능합니다. )
강석현 강사님, Justin
회화 수강 동기와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영어회화 실력 향상과 대기업 spa 영어면접 대비하기 위해 수강 했습니다.
담당 강사님과 수업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기업 SPA면접 무난하게 진행했고, 또한 오픽 성적까지 IH로 올랐습니다.
(오픽 시험 총 5번(수강 전 4번, 수강 후 1번)봤고, 수강 전 4번 시험 모두 IM1이었고 수강 후 IH 취득)

우선 강사님께서 가장 부족한 것을 코칭 해주시는데 강하십니다. 평소에 제 성격이 내향적인탓에 자신감도 없는 편인데
강사님께서 가장 많이 말씀하신게 자신감을 갖는 것이었습니다. 한마디로 내가 틀린말을 뱉어도 상대방이 이해 못하면 상대방 잘못이다! 와 같은 마음가짐부터 바꾸라는 건데 이 점이 저에게 가장 강점으로 작용한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틀린 말을 뱉지만은 않았습니다. 강의 시작하면 가장 먼저 30분 정도 영어로 일상, 특별한 일 등 스몰톡을 진행했고 그 뒤에 넷플릭스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흥미를 유도하며 강의 진행을 했습니다. 당연히 모든 과정에서 틀린 부분, 알아둬야 할 단어나 숙어 등 모두 친절하게 알려주셨구요.

당연히 12시간 수업 만에 극적인 변화 없습니다. 그런 변화를 바라지도 않았구요. 단지 원어민과 대화를 했을 때 내 말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 이 능력을 함양하고 싶었기 때문에 수강 신청을하고 강의를 진행했는데 효과는 상당했습니다.

현재 취업준비 마지막 진행중이라 수강 연장은 못하고 있지만, 취업 준비가 끝나면 재수강 예정입니다.
그정도로 이 학원, 강석현 강사님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심지어 서두에 적었던 오픽 시험, 마지막 5번째 오픽시험은 사실 SPA면접 전 면접 연습삼아 봤던 시험이었습니다. 당연히 면접준비하기에도 바빴고 오픽 준비는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편한마음으로 지금까지 학원에서 배운 것만 토대로 시험 봤는데 IH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아무리 준비해도 IM1이 한계였는데, 사실 저도 결과 확인하고 놀랐네요. 하지만 이 학원 그리고 강석현 강사님 덕분이 확실합니다.

누군가가 영어 의사소통에 대해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저는 당연히 이 학원을 추천할 것 같습니다~ 절대 후회 하지 않으실 겁니
다.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