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영어에 대한 평생의 공포증이 사라졌습니다! > 회화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회화
오*윤 영어에 대한 평생의 공포증이 사라졌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 영어회화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8시간
내게 필요한 수업(커스터마이징)이 이루어졌나요?
매우 만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 되었나요?
매우 만족
강사의 전문성은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학습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셨나요?
매우 만족
수업 분위기는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강사님의 피드백은 어떠셨나요?
매우 만족
당담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으신 경우 여러명 작성 가능합니다. )
김세준 강사님
회화 수강 동기와 간단한 자기소개
갑작스럽게 영어로 수업을 하는 학교에 들어가게 되는 바람에 영어 회화를 배울 곳이 필요해 이곳저곳 찾다가 1:1 맞춤 수업도 있고 후기도 좋아서 등록하게 됐습니다. 학교 내신 준비로 배운 영어가 끝이라서 듣기, 말하기, 쓰기 모두 부족한 영어 실력이었는데 612 어학원 다니면서 영어 실력이 느는 게 느껴질 정도로 많이 발전했습니다!
담당 강사님과 수업 후기
기초도 없는 상태에서 2달 뒤면 영어로 수업을 들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니까 많이 불안하고 힘들었는데 그럴 때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좋은 말씀해주셔서 용기 얻어서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이해가 안 간 부분이 너무 많으면 말하기에 부끄러울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먼저 물어봐주시고 정말 세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영어 듣기, 말하기, 쓰기 배우는 거 외에도 영어권의 문화, 지식들도 같이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항상 수업 꼼꼼하게 준비해주시고 제 상황이나 컨디션에 맞게 조절해주셔서 지금까지 모든 수업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업 중간중간에 칭찬 많이 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제일 싫은 과목이 영어일 정도로 영어 긴 문장만 봐도 힘들고 해석하기 싫고 이랬던 제가 이제는 영어에 대한 공포증도 사라지고 일상생활에서도 영어 생각하려고 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변하고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바라는 점은 없습니다. 항상 일정 관리 카톡으로 바로바로 공지해주시고 학원 데스크에서 항상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문